music

6월 둘째주 놓쳐서는 안될 신보 5

2021.06.09이진수

국힙 4세대가 똘똘 뭉친 멋진 트랙부터 페기구와 오혁의 멋진 콜라보까지. 6월 둘째주 신보 다섯 곡.  

01
Artist Peggy Gou
Song Nabi (feat. OHHYUK)
흘러가는 시간, 허망한 감정을 페기구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낭만적인 사운드로 담아냈다. 페기구, 오혁의 담대한 목소리가 훑어내려가는 가사는 마치 시 한 편을 듣는 기분.

02
Artist BIG Naughty(서동현)
Album “SIKE”!
hi를 이진법으로 풀어낸 랩부터, 18세,19세로 이루어진 또래의 래퍼들을 모아 판을 만든 음원과 라이브 필름까지. 빅나티는 래퍼를 넘어서 뛰어난 기획자다. 엄청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털어!’ 라이브 비디오를 꼭 확인해보길.

03
Artist Sigrid
Song Mirror
타고난 멜로디 감각의 시그리드. 이번에도 역시나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시원한 후렴의 경쾌한 노래로 돌아왔다. 그의 파워풀하고멋진 춤사위와 풍경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꼭 감상해보자. 아마 따라추게 될 것이다. 

04
Artist 원슈타인
Song 캥거루
‘당신의 캥거루를 놓치지마세요’ 본인처럼 심오하고 귀여운 앨범 소개를 적은 원슈타인의 새로운 싱글. 피처링으로 열일 하며 여러 디스코그라피도 응원하지만, 철학적인 메세지를 혼자만의 목소리로 담담히 부른 사랑스러운 이 노래가 반갑다. 

05
Artist John mayer
Song Last Train Home
정규 앨범 ‘Sob Rock’이 나오기 전 선공개한 싱글. ‘니가 내 막차’라는 스윗한 메세지가 담긴, 존 메이어다운 편안하고 듣기 좋은 기타 리프가 담긴 노래. 6월 16일 공개 된다.

    에디터
    이진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