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2022 S/S 워치 & 주얼리 컬렉션 공개

2022.04.20신기호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시계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의 2022 Spring/Summer 워치 앤 주얼리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워치 앤 주얼리 컬렉션은 세계적 화두인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이 대거 등장하며 이목을 끈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재욱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2 Spring/Summer 워치 앤 주얼리 컬렉션이 가진 강한 정체성과 또렷한 스타일을 깊이 있게 해석해내며, 여기에 이재욱 특유의 짙은 눈빛과 섬세한 포즈, 우아한 동작을 더해 완성했다.

특히, 오토매틱 무브먼트에 스포티한 스타일을 더한 제품들을 표현하는데 있어, 이재욱의 절제된 안무와 포즈, 도시적인 표정과 무게감 있는 눈빛이 어우러져,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앤 주얼리 컬렉션이 가진 패셔너블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이 빛을 발했다. 또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레디 투 웨어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완성하는 주얼리 컬렉션은 고공비행하는 독수리 심볼을 바탕으로 또렷한 정체성을 반짝인다.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링으로 구성된 이번 주얼리 컬렉션은 장소와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고 보다 유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배우 이재욱이 표현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2 S/S 워치 앤 주얼리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처 에디터
    신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