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어버이날 선물 아직 준비 못했다면?

2022.05.06신혜지

어버이날 선물로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늦지 않았다. 아이 크림, 세럼, 크림, 디바이스까지, 부모님의 피부 나이를 낮춰줄 안티 에이징 화장품 리스트 8.

LG PRA.L 고주파가 피부 진피층 아래까지 전달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전반적인 피부 탄력과 모공 축소 관리는 물론 피부 보습까지 책임지는 인텐시브 멀티케어 79만9천원, LG 프라엘.

 

DIOR 바르는 즉시 눈가 주변이 상쾌해지며 매끄럽게 관리한다.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로 눈가 탄력을 개선하는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아이 크림 24만원(15ml), 디올.

 

CLARINS 아이 세럼과 아이크림을 한 병에 담았다. 외부 자극에 민감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을 완화하는 더블 세럼 아이 10만5천원(20ml), 클라랑스.

 

LAMER 홍조류와 24K 골드를 함께 발효한 특허 성분이 이마와 입가, 눈가 등 피부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제네상스 세럼 88만2천원대(30ml), 라 메르.

 

LA PRAIRIE 밤 사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자고 일어나면 생기가 차오른다. 피부 탄력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시켜주는 퓨어 골드 레디언스 녹터널 밤 1백29만4천원(60ml), 라 프레리.

 

LAB SERIES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잔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남성 안티 에이징에 최적화된 성분을 갖춘 안티-에이지 맥스 LS 워터 로션 7만5천원대(200ml), 로션 10만원대(45ml), 모두 랩 시리즈.

 

D’ALBA 항산화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의 세럼과 오일을 조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7만8천원(30ml), 달바.

 

ESTEE LAUDER 히비스커스와 모링가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얼굴 뿐만 아니라 목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수프림+ 유스 파워 크림 15만원대(50ml), 에스티 로더.

    패션 에디터
    신혜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