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뉴 MINI 패밀리를 소개합니다.

2021.07.27GQ

더 선명해진 디자인, 더 강화된 편의사항으로 돌아온 뉴 MINI 패밀리를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뉴 MINI 3-도어, 뉴 MINI 5-도어, 뉴 MINI 컨버터블로 구성된 ‘뉴 MINI 패밀리’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뉴 MINI 패밀리’는 부분 변경을 거치며 한층 현대적인 디자인과 강화된 편의사양, 최신 주행 보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 여기에 트림명을 클래식(Classic)과 클래식 플러스(Classic Plus)로 변경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 선명해진 디자인

뉴 MINI 패밀리는 간결한 디자인을 통해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가장 커다란 변화는 앞면 라디에이터 그릴 테두리에 MINI 고유의 육각 라인을 적용한 것. MINI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또 원형 LED 헤드라이트는 내부의 블랙 하이글로스 하우징을 통해 더 또렷한 존재감을 자랑하고, 중앙 범퍼 스트립은 기존 검정색에서 차체 색상으로 변경해 차량이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했다. 앞 범퍼 좌우 측면에는 에어 커튼을 적용, 공기역학 성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스포티한 매력을 배가했다.

더 단단해진 성능 

뉴 MINI 패밀리에는 탁월한 동력 성능을 바탕으로 경쾌한 주행감각과 우수한 연료 효율을 자랑하는 파워트레인이 탑재된다. 쿠퍼 트림에는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한다. 쿠퍼 S 트림은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를 내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조화를 이루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킬로미터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6.7초를 자랑한다. MINI의 고성능 모델인 JCW에는 최고출력 231마력, 최대토크 32.6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고성능 모델답게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킬로미터까지, 단 6.5초만에 가속한다.

뉴 MINI 패밀리 With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MINI 코리아는 뉴 MINI 패밀리 출시를 기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함께 ‘We are different, but pretty good together’ 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공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8월부터 MINI와 협업한 다채로운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와 스타벅스의 이번 협업은 전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에디터
    신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