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처음의 디지털 랄프 로렌 월드.
랄프 로렌이 사상 처음으로 가상 경제에 진출한다. 증강현실 아바타를 활용한 소셜 네트워킹 앱, 제페토와 손을 잡고 디지털 컬렉션을 선보인 것. 새롭게 구현된 랄프 로렌 제품으로 사용자는 자신의 3D 아바타를 꾸밀 수 있으며, 뉴욕 매디슨 애비뉴 플래그십 스토어, 랄프스 커피, 센트럴 파크 등 디지털 인터렉티브 공간을 통해 랄프 로렌의 상징적인 정신과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총 12가지 룩으로, 빈티지 폴로 랄프 로렌 스타일과 폴로 랄프 로렌의 올여름 시즌 제품 등 5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전용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스케이트보드와 같은 특별한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에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함께 준비한 라이브 가상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 랄프 로렌 X 비트모지 컬렉션, 스냅챗 포니 로고 스캔과 G2 E-스포츠 파트너십 등 꾸준히 선보이는 몰입형 증강현실 디지털 프로젝트를 통해 랄프 로렌의 세계는 더욱 넓혀지고 있다.
- 에디터
- 이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