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아식스와 휠라, 나이키와 아디다스에서 찾은 최신 테니스화 7

2023.04.22한재필

테린이부터 프로 선수까지 신을 수 있고 클레이 코트부터 하드 코트까지 오를 수 있는 테니스화.

아식스코트 FF 3 노박

일체형 설포의 편안한 핏감, 빠른 방향 전환을 도와주는 접지력 그리고 강한 내구성. 아식스의 테니스 라인 가장 인기가 많은 코트 FF 노박 시리즈가 번째 버전으로 돌아왔다.

라코스테테크 포인트

통기성이 좋은 메시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아웃솔에 적용된 헤링본 패턴의 다양한 코트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뽐낼 있도록 도와준다. 깔끔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라코스테 로고로 스타일링에도 포인트를 더해준다.

러닝 로저 프로

테니스 프로, 로저 페드로와 함께 제작한 러닝의 번째 테니스화. 러닝 신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러닝의 기술력이 그대로 담겼다. 모양을 3D 스캔해 만든 디자인은 안정감을 더하고 러닝 특유의 쿠셔닝은 편안함을 더해준다.

아디다스아디제로 사이버소닉

아디다스 대표 테니스화 우버 소닉의 후속 모델로 하드 코트 경기를 위해 탄생했다. 라이트스트라이크 미드솔은 즉각적인 반응성을 보여주고 탄소 섬유판인 에너지로드는 빠른 스피드 전환을 도와준다.

휠라스피드 서브 T9AO

오랜 테니스 DNA 가진 휠라의 최상의 퍼포먼스 테니스 라인업 9시리즈. 호주 오픈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색상은 코트위에서 포인트를 더해준다. 힐과 사이드에 적용된 TPU 소재가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슬라이드 안정성을 높여준다.

나이키나이키코트 베이퍼 11

나이키 테니스화 라인의 플래그십 모델. 신발 측에 넓게 배치된 줌에어는 편안한 쿠셔닝을 전해주고 낮은 높이는빠른 스피드 전환을 도와준다. 발목 안쪽 신발 구멍을 제외해 활동성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

뉴발란스퓨어셀 996v5

최근 테니스에 진심인 뉴발란스의 새로운 테니스화. 뉴발란스 스포츠 라인의 디자인 DNA 퓨어셀 미드솔로 편안한 쿠셔닝을 더했다. 앞쪽 아웃솔에 극대화된 접지력은 경기 빠른 방향 전환을 도와준다.

에디터
한재필
사진
조승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