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겐 디올 소바쥬의 향기가 난다

2024.03.15하예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소바쥬 포토콜에서 만난 투바투.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디올의 대표 남성 향수 ‘디올 소바쥬’ 컬렉션에상쾌한 향과 사용감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NEW 스킨케어 3종 클렌저, 토너, 세럼을 새로이 추가했다. 이를 기념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롯데 월드타워몰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해 ‘디올 소바쥬 포토콜’ 행사에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디올 소바쥬’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강렬하고 신비로운 시트러스 우디 향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향수를 비롯, 뜨거운 사막에서 자라나는 선인장의 강인한 힘과 회복력을 담아 남성의 피부 니즈에 맞춰 탄생한 NEW 스킨케어 3종 – ‘소바쥬 클렌저’, ‘소바쥬 토너’, 그리고 ‘소바쥬 세럼’ 등 소바쥬 토탈 그루밍 컬렉션의 전 제품을 경험했다.

다가오는 특별한 기프팅 시즌 3월,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디올 소바쥬 컬렉션의 감각적인 향수 & 프래그런스 리추얼 아이템과 피부 타입-성별-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한 유니버셜 핸드크림 ‘디올 르 밤’은 센스 칭찬 치트키를 보장하는 선물 선택지가 될 것이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과 함께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 유니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부티크 형식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