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봄과 함께 성큼 다가온 새로운 소식 5

2022.03.05GQ

3월의 살랑거리는 소식들.

SAMSONITE Samsonite 2022 First Campaign
쌤소나이트에서 앰배서더 배우 소지섭과 함께하는 2022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테마는 ‘A New Journey’로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새 컬렉션에서는 비즈니스, 캐주얼, 여행 등 다양화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IMMONS Simmons Grocery Store
시몬스에서 소셜 라이징 프로젝트를 위해 청담동에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오픈했다. 1층에서 그로서리 스토어를 체험한 후 2층에서 버거를 즐길 수 있고 3층에서는 비주얼 아트 디렉터 듀오 싱싱 스튜디오의 디지털 아트를 관람할 수 있다.

MONTBLANC Montblanc Meisterstück Great Masters Calligraphy
몽블랑에서 손 글씨의 중요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이스터스튁 그레이트 마스터스 캘리그래피 만년필을 출시했다. 솔리드 골드로 제작한 닙과 레진 소재로 만든 배럴, 블랙 버건디 그러데이션 디자인으로 더욱 럭셔리하고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다.

TAYLORMADE TaylorMade Stealth Series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테일러메이드에서 스텔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가볍고 탄성 좋은 소재인 카본으로 만든 페이스를 60겹 장착한 스텔스 시리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로 구성되었다. 카본 페이스는 볼에 더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비거리를 늘려준다.

ISSEY MIYAKE HOMME Homme Plisse Issey Miyake Human Ensemble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일상복을 찾고 있다면 옴므 플리세 이세이미야케 휴먼 앙상블 컬렉션을 추천한다. 움직임이 편한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넉넉한 실루엣으로 디자인한 재킷, 베스트, 셔츠, 팬츠 등을 선보인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