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진영과 베르사체의 만남

2022.07.21박지윤

베르사체와 마주한 진영은 유려하면서 빛이 난다.

실버 바로코 프린트 셔츠 190만원, 베르사체.

단아하고 고고한 진영과 화려한 베르사체가 만나 아름다움이 배가 되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이번 프리폴 컬렉션을 통해 흑백에서도 존재감이 선명한 베르사체를 이야기하고있다. 아산커스 잎들이 수놓아진 바로코 프린트와 정교하게 레이저 컷팅한 메두사의 입체감이 보이는 오디세아 스니커즈가 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라미네이티드 이펙트 셔츠, 라미네이티드 이펙트 팬츠 가격 미정, 체인 커프 브레이슬릿 53만원, 오디세아 스니커즈 화이트 118만원, 모두 베르사체.

메두사 그레카 오버셔츠 200만원, 실버 바로코 프린트 셔츠 190만원, 라그레카 쇼츠 113만원, 오디세아 스니커즈 블랙 118만원, 모두 베르사체.

모헤어 블루 재킷 가격 451만원, 모헤어 블루 팬츠 가격 225만원, 에나멜 메두사 링 48만원, 체인 크리스탈 링 가격 53만원, 모두 베르사체.

흑백의 바로크 프린트와 팝한 블루 컬러를 한 컬렉션에 섞는 것에 거침이 없는 베르사체는 그들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것에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 도전점은 다른 관점과 다른 시각으로 보고 새로운 모습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와도 같다. 몸에 꼭 맞는 수트와 화려한 프린팅이 수놓아진 팬츠를 입은 진영은 이때까지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면모들을 뽐낸다. 진영과 베르사체가 함께한 화보 현장을 담은 패션 필름은  GQ KOREA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라 그레카 믹스 니트 200만원, 와이드 레그 테일러드 팬츠 가격 미정, 오디세아 스니커즈 블랙 118만원, 모두 베르사체.

맥시 메두사 비기 선글라스 35만원, 메두사 엠브로더리 티셔츠 173만원, 실버 바로코 이펙트 블랙 진 208만원, 브이 시그니처 네크리스 69만원, 브이 시그니처 링 53만원, 체인 크리스탈 링 가격 53만원, 모두 베르사체.

에디터
박지윤
포토그래퍼
장덕화
스타일리스트
남주희
헤어
안홍문 at 살롱하츠
메이크업
최수일 at 서울베이스

SNS 공유하기